장학금 지급의 신속성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시행목적
1) 장학금 신청시 제출서류 간소화
2) 계좌오류로 인한 지급시기 지연 방지
나. 적용대상: 전체 재학생 및 신입생
다. 적용시기: 2016학년도 12월
라. 입력방법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계좌관리
마. 협조요청사항
1) 계좌정보 입력 관련 학생안내
<학생안내사항>
·학생 본인명의 계좌만 입력가능 ·휴면계좌(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은 계좌) 여부 점검 ·장학금 계좌정보가 없는 학생은 지급이 지연됨 ·장학생으로 선발된 경우, 계좌정보 재점검 ·2016년 12월부터는 모든 장학금을 학생정보에 입력된 계좌로 지급할 예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