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 및 제출 안내
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18.08.08.(수) ~ 2018.08.15.(수), 휴일포함, 8일간
나. 서류 제출 기간 : 2018.08.09.(목) ~ 2018.08.16.(목), 휴일제외, 5일간
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라. 절차 및 방법
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등록금 분할납부
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2. 분할납부 등록기간
가. 장학금 미수혜자
3. 수납처 :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
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